미디어로그, U+알뜰모바일 ‘홈플러스 요금제’ 2종 출시
상태바
미디어로그, U+알뜰모바일 ‘홈플러스 요금제’ 2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로그(대표 이용재)sms U+알뜰모바일의 역대급 가성비를 자랑하는 ‘홈플러스 요금제’ 신규 2종을 출시했다.

‘홈플러스(5GB/200분)와 홈플러스(15GB/100분) 요금제’는 업계 동급 요금제 중 가장 가성비가 높다. 기존 요금제 대비 최대 64%까지 저렴하다.

‘홈플러스(5GB/200분) 요금제’는 월 5GB 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요금제 중 업계 최저가다. 저렴한 가격에 충분한 통화와 평균 수준의 데이터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홈플러스(15GB/100분) 요금제’는 기본제공 되는 15GB 의 데이터를 모두 소진한 후에도 추가 과금 없이 3Mbps(일반 동영상을 끊김 없이 시청 가능)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 가능하고, U+알뜰모바일 1회선과 무제한 통화도 가능하여 데이터 사용량이 많고 가족 등 특정인과의 통화가 많은 고객에게 최적이다.

가입 절차도 간편하다. 전국 홈플러스 대형마트 매장과 및 온라인몰 또는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을 통해 유심칩을 구매해 삽입만 하면 된다. 기존 사용하던 폰과 번호 그대로 이용 가능하며 약정, 위약금 등의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개통을 완료한 가입자에게는 홈플러스 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U+알뜰모바일 MVNO사업부 김영수 담당은 “역대급 가성비를 장착한  홈플러스 요금제 신규 2종은 극강의 상품성을 갖춰 고객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홈플러스 매장 내의 판매부스, 고객 안내문 등 ‘매장 내의 구매 편의성’ 또한 업그레이드해 쉽고 편하게 상품을 찾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였다.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상품성과 구매 편의성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U+알뜰모바일은 편의점 ‘GS25’를 시작으로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 대형마트 ‘홈플러스’까지 제휴처를 확대하고 상품 라인업 또한 꾸준히 보강하는 등 고객지향적 사업전개로 올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