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아웃, ‘하나카드 모바일 홈페이지’로 웹어워드 코리아 최고대상 수상
상태바
프레임아웃, ‘하나카드 모바일 홈페이지’로 웹어워드 코리아 최고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2.1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에이전시 프레임아웃이 하나카드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제작으로 웹어워드 코리아 모바일웹최고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기관에서 매년 분야별 웹사이트에 대한 우수성을 평가하고 수상하는 행사로, 올해는 12월 13일 시상식이 진행됐다.

프레임아웃에서 제작한 하나카드 모바일사이트는 고객 편의성을 확대하기 위해 신규 기능을 추가하고, 경쟁사 대비 차별화 될 수 있는 과감한 UI 혁신을 보여준 점에서 높은 점수를 부여 받았다.

하나카드 모바일사이트는 이번 개편을 통해 카드 정보를 모두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카드 인증을 간소화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카드별 주요 한목을 비교할 수 있는 ‘비교하기 기능’, ‘카드 시뮬레이션 기능’을 추가하는 등 개인화·이용편의성을 높여 결과적으로 디지털 마케팅 및 영업력 강화로 매출 향상과 신뢰도 제고에 기여했다.

특히 프레임아웃의 하나카드 프로젝트는 지난 2016년 특별대상, 2017년 UI·UX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에 이어 3년 연속 수상한 것으로 더욱 의미 깊은 수상이었다.

제작에는 PM 박유미를 비롯해 디자인 전성필, 황인태, 김윤하, 박솔비와 퍼블리싱 황찬성, 임혜옥, 이미희, 황혜경이 참여해 각 파트에 맞춰 최고의 실력을 발휘해 작업을 마무리했다.

보다 상세한 프레임아웃 수상 관련 내용은 프레임아웃 및 웹어워드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