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프린터 공식몰’ 오픈
상태바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2.13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회원 가입 후 제품 구매/렌탈 고객에 할인 등 혜택 제공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13일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https://www.brother-partner.com)’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세계적인 복합기/프린터 전문기업인 브라더그룹의 한국지사로, 잉크젯, 레이저 복합기 및 프린터, 스캐너, 라벨 프린터 등 다양한 프린팅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은 오직 정품만 취급해 고객들이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브라더 프린팅 솔루션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렌탈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특히 렌탈의 경우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최적의 프린터를 도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브라더는 이번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회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브라더 제품 첫 구매 시 금액 제한 없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및 렌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야와키 켄타로(Miyawaki Kentaro)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지사장은 “브라더는 2017년 한 해 동안 전 세계 누적 750만 대 이상의 프린터를 판매한 글로벌 프린팅 기업이다. 한국지사인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국내 1000여 개의 기업 고객사를 확보하고, 전국 300여 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가성비 및 내구성이 높은 제품을 제공해 고객과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는 브라더는 한국 시장 진출 10년이 되는 시점에 국내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 넓히기 위해 이번 공식몰을 오픈하게 됐다. 한국 고객들이 공식몰을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나고, 브라더의 다양한 특전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론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