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조달청 나라장터에 ‘플래시어레이//X10’ 등록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조달청 나라장터에 ‘플래시어레이//X10’ 등록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1.1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파트너사 씨앤이정보와 함께 제품 공급…공공시장 공략 통해 국내 비즈니스 성장 기대

퓨어스토리지(한국지사장 배성호)는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디스크어레이’ 품목으로 고성능 올플래시 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X10(FlashArray//X10)’ 모델 3종을 등록했다고 14일 밝혔다.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어레이//X 제품군은 100% 소프트웨어 기반 올플래시 어레이로, 초고속 통합 스토리지다. 모든 워크로드에 최고로 가속화된 성능과 통합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된 플래시어레이//X10은 뛰어난 성능과 업계 최고의 용량 절감률을 제공한다. 기존 오라클, SAP 등의 데이터베이스(DB) 환경뿐만 아니라, 데스크톱 가상화(VDI)/서버 가상화(VSI),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AI)/딥러닝 등 고성능 스토리지 환경이 필요한 업무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최소 지연시간이 250μs에 불과하며, 비즈니스에 핵심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새로운 수준의 고성능을 제공해 트랜잭션을 가속화하고, 과거에는 경험하지 못한 고객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퓨리티 액티브클러스터(Purity ActiveCluster)가 내장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을 두 곳의 데이터센터에서 클러스터링 시켜 구동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한쪽의 데이터센터에서 장애가 발생해도 앱이 중단 없이 구동될 수 있는 높은 가용성을 제공한다.

나라장터는 조달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가 종합 전자 조달 시스템으로 제품의 기술력 및 품질 심사를 거쳐 엄선된 제품 및 서비스만 등록 가능하다. 이번 조달 등록을 통해 퓨어스토리지는 디스크어레이 부문에서의 기술력과 서비스 안정성에 대한 공신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됐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 배성호 지사장은 “퓨어스토리지의 뛰어난 엔터프라이즈급 기술력을 탑재한 플래시어레이//X10 모델의 나라장터 등록을 통해 많은 공공기관에 최상의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업무 효율성 및 역량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공공기관은 물론 국·공립 교육기관까지 영업을 확대함으로써 궁극적으로 퓨어스토리지의 국내 비즈니스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퓨어스토리지는 국내 파트너사인 씨앤이정보와 함께 나라장터를 통해 스토리지를 공급하며, 씨앤이정보는 설치 및 유지보수를 일괄 지원할 예정이다. 퓨어스토리지의 나라장터 등록 제품은 나라장터 홈페이지에서 ‘디스크어레이’ 품목을 검색해 계약업체 중 ‘주식회사 씨앤이정보’를 선택해 확인할 수 있다.

씨앤이정보 김철수 대표는 “기술력과 성능이 검증된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X10 제품이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되면서 고객들은 이제 최고의 선택을 할 수 있게 됐다”며 “지자체뿐만 아니라 공단, 공사, 국·공립 교육기관까지 확산될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 마케팅 및 홍보를 퓨어스토리지와 함께 펼치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기업 이념을 충실히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