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서재, SKT 0캠퍼스-나만템 이벤트 마감 임박
상태바
밀리의서재, SKT 0캠퍼스-나만템 이벤트 마감 임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14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리의서재는 SK텔레콤과 진행 중인 SKT 0캠퍼스-나만템 ‘밀리의서재 평생 40% 할인’ 이벤트의 선착순 1만명 마감 임박 소식을 알렸다.

‘SKT 0캠퍼스 나만템’은 SKT를 사용하는 20대 대학생 대상으로 캠퍼스 라이프에 꼭 필요하다고 선정된 10개의 아이템 중 고객이 최대 3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밀리의서재는 ‘줄고 있는 독서 인구를 다양한 방법으로 늘린다’라는 미션으로 시작한 스타트업으로 현재 3만 권에 이르는 책을 월정액으로 무제한 읽을 수 있는 독서앱을 운영 중이다. 유명인들이 책을 요약해 핵심만 30분 내외로 읽어주는 ‘리딩북’과 책 내용을 만화로 쉽게 풀어서 읽어주는 ‘밀리 웹툰’ 등이 대학생들에게 특히 인기라는 게 밀리의서재 측 설명이다.

밀리의서재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이창훈 팀장은 “북튜버의 인기에서 보듯이 요즘 20대들은 눈으로 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지 않는다”며 “대신 핵심만 읽거나 듣고서, 그 책이 필요할 때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정리해 놓는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SKT의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0캠퍼스’에서 지난 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나만템을 통해 1만명 선착순 신청을 받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밀리의서재를 해지하기 전까지는 평생 월 5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창훈 팀장은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리’의 캠페인 일환인 SKT 제휴 이벤트가 가격 장벽을 낮춰 대학생 독서 인구가 늘어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