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한국 지사장에 김진광 영업총괄 상무 선임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한국 지사장에 김진광 영업총괄 상무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2.2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 보안 솔루션 글로벌 리더 트렌드마이크로는 신임 한국 지사장으로 김진광 영업총괄 상무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트렌드마이크로는 그간 클라우드 및 데이터 센터 보안 솔루션을 주력으로 국내 사이버 보안 시장에서 리더십을 공고히 해왔다. 이번 김진광 신임 지사장 선임과 함께 업계에서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차세대 침입방지 시스템(IPS) 티핑포인트와 엔드포인트 탐지 & 대응(EDR) 분야에서도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솔루션들을 바탕으로 주도권을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진광 신임 지사장은 IT 업계에서만 25년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로, 한글과컴퓨터에서 상업용 소프트웨어,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및 네트워크 등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트렌드마이크로 입사 전에는 중국 소재 다국적 벤처 기업인 아시아눅스에서 최고운영책임자(COO)를 역임하며 영업과 마케팅을 총괄한 바 있다.

2013년 트렌드마이크로에 합류한 김진광 지사장은 클라우드 보안 사업 개발과 및 ATP 사업을 리딩하는 등 다양한 직무를 수행했다. 특히 트렌드마이크로가 국내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서 독보적인 시장 견인을 가능하게 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김진광 지사장은 “트렌드마이크로는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포괄적인 비즈니스 영역에서 경쟁력을 갖춘 만큼 하이브리드 데이터센터 보안, 차세대 IPS, EDR 등 중요도가 높아지는 분야에 대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고객들이 최선의 보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