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AG, 포레스터 선정 EAMS 부문 리더
상태바
소프트웨어AG, 포레스터 선정 EAMS 부문 리더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3.14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비즈니스·IoT 운영 모델 위한 강력한 솔루션 제공…기술 포트폴리오 최적화 지원

소프트웨어AG(Software AG)는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가 최근 내놓은 2019년 1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보고서의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 관리 부문(EAMS: Enterprise Architecture Management Suites)에서 자사 알파벳(Alfabet) 솔루션이 리더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포레스터는 보고서를 통해 “많은 기업이 조직을 고객 중심으로 변화시키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선도적인 EA 사례들을 적극적으로 채택하고 있다. 또한 업계 전반에 걸쳐 경영진들과 IT 담당 임원들은 디지털 전략의 실행과 비즈니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균형 있게 추진하고 있다”고 기술했다.

또한 보고서에서 포레스터는 소프트웨어AG를 “기술 자산 관리 분야에서 강하고 성숙한 EAMS의 공급자”라고 설명하며 “소프트웨어AG는 EA 전문가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모든 기준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기술 자산 관리와 서비스 관리에 강하다”고 평가했다.

소프트웨어AG의 비즈니스 및 IT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 중 하나인 알파벳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 관리(EAM: Enterprise Architecture Management)는 알파벳 및 아리스(Aris) 제품 라인의 핵심 기능을 결합해 IT부서와 비즈니스 부서 간 비즈니스 전략에 대해 서로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줌으로써 비즈니스 부서와 IT 부서 간의 협업을 향상시킨다.

또한 IT부서가 어떻게 비즈니스 전략을 주도하고, 비즈니스 성공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지를 제시한다. 알파벳을 통해 라이선스, 운영, 지원, 애플리케이션 통합에 대한 비용을 줄임으로써 기술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혁신을 위한 재원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

소프트웨어AG 이진일 한국지사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기 위해서는 IT부서가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조직의 디지털 비즈니스 전략에 협력하며, 경영진이 전략적인 투자를 할 수 있게 권고하는 등 다양한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따라서 우리는 고객들이 EA 툴에 있어서 기술과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고 있는 솔루션을 선택하도록 권고하고 있다”며 “고객의 요구에 맞는 최상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고객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