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전국 서비스센터 확대로 고객 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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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수스, 전국 서비스센터 확대로 고객 서비스 강화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3.20 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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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3년간 무상 수리 가능한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통해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 제공

에이수스(ASUS)는 전국 각 지역에 자사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구축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에이수스는 직영 서비스센터인 에이수스 로얄클럽(Royal Club)과 공인 서비스센터인 TG삼보 서비스센터까지 전국 45개 지점(2019년 3월 기준)을 운영 중이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ASUS 로얄클럽은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해 게이밍 제품을 포함한 에이수스 제품의 수리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 ASUS 직영 서비스 센터 로얄클럽(Royal Club)

공인 서비스 센터를 담당하는 TG삼보 서비스센터는 컴퓨터 및 주변기기, 모바일 디바이스 등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전국적인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면서 오랜 기간 동안 정부 기관 등 다수의 PC 및 모바일 가전 브랜드의 애프터 서비스를 담당해왔다.

제품 수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각 지역에 위치한 ASUS 서비스 센터에 방문해 한층 편리하게 최상의 애프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ROG 제품군을 구매한 고객의 경우에는 ROG 모델 전용 리페어 서비스인 ‘ROG 프리미엄 택배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는 리페어가 필요한 제품을 픽업하기 위한 ROG 전용 패키지 박스를 택배로 제공하여 안전하게 서비스 센터로 제품을 발송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또한, 최근 ASUS는 고객 성향 및 사용 제품에 따라 차별화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도 선보인 바 있다.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자사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년까지 보증 기간 연장, 방문 및 택배 수리, 출장 방문 수리 서비스 등 옵션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고객의 사용 목적 및 선호에 따라 자유롭게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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