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 TUF 게이밍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 TUF 게이밍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4.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UF 특유 밀리터리 패턴·120도 광각 LED로 튜닝 효과 높여…용량·클록별 총 4종 선봬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에이수스(ASUS) TUF 에디션이 적용된 팀그룹 티포스 델타 TUF 게이밍 RGB 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TUF 게이밍은 ASUS의 게이밍 브랜드 중 하나로 튼튼한 내구성과 우수한 안정성을 우선시 하고 있다. 이러한 게이밍에 특화된 배경을 토대로 케이스, 파워에서부터 CPU 쿨러 및 DRAM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PC 부품의 호환성과 미적인 조화를 보장해주는 제휴를 맺어 많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팀그룹도 TUF 에디션 제휴를 통해 자사의 고성능 게이밍 브랜드인 티포스 제품 중 델타 RGB를 선보였다.

새로 출시된 델타 TUF 게이밍 RGB는 2666MHz(PC-21300) 클록의 CL18 모델과 3200MHz(PC-25600)클록의 CL16 모델이 준비됐다. 용량은 8GB 2개 묶음의 16GB 듀얼 킷과 16GB 2개 묶음의 32GB 듀얼 킷 구성이 각 클록별로 총 4종이 출시됐다.

델타 TUF 게이밍 RGB는 ASUS TUF 시리즈의 독특한 밀리터리 패턴이 방열판에 새겨져 있다. 또한 120도에 이르는 광범위한 광각 RGB LED 발광부를 갖춰 화려한 튜닝 효과를 PC 내부에 줄 수 있다.

여기에 인텔 XMP(eXtreme Memory Profile) 2.0을 정식 지원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메모리 오버클록이 가능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자체 QC(Quality Control) 시스템을 갖춰 완벽한 호환성과 높은 안정성을 보증한다. 이를 바탕으로 제품이 단종될 때까지 보증을 이어가는 라이프 타임 워런티(LifeTime Warranty)로 사용자를 지원한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팀그룹의 티포스 브랜드와 ASUS의 TUF 게이밍 브랜드는 보다 나은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자체 브랜드로, 그 취지와 브랜딩 목적의 궤를 함께 한다”며, “향후에도 이런 다양한 협력 제품들을 통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층의 유저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더 많은 제품 준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