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AWS 서밋 서울 2019’서 클라우드·CDN 솔루션 소개
상태바
GS네오텍, ‘AWS 서밋 서울 2019’서 클라우드·CDN 솔루션 소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지난 17일~18일 이틀간 ‘AWS 서밋 서울 2019’에 참가해 자사의 클라우드 및 CDN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이번 서밋은 국내 기업들이 AWS 도입을 통해 클라우드 역량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서비스 혁신 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대기업에서부터 스타트업까지 클라우드 관련 다양한 기업이 참여해 성황리에 종료됐다.

GS네오텍은 플래티넘 부스를 설치해 수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자체 개발한 ▲와이즈엔 AWS 클리퍼 서비스 ▲와이즈엔 멀티 CDN 서비스 ▲와이즈엔 AWS 가드듀티 서비스 ▲와이즈엔 AWS 케이스 매니저 서비스 등 10여개 클라우드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또한 AWS 아키텍처 세션에서 ‘진화하는 클라우드프론트(CloudFront)의 이해와 글로벌 서비스 활용’을 주제로 발표 세션을 진행해, AWS의 CDN 서비스인 클라우드프론트의 개념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방법과 다양한 활용 케이스들을 제시해 청중들의 이해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GS네오텍은 지난 2014년부터 AWS와 파트너십을 맺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 최초로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되고 2016년과 2018년 ‘올해의 AWS 파트너상’을 수상하며 클라우드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