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 쇼핑몰 앱 제작 서비스 ‘마이앱’ 출시
상태바
NHN고도, 쇼핑몰 앱 제작 서비스 ‘마이앱’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5.1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쇼핑 편의 위한 다양한 기능 제공…앱스토어 등록 대행까지

[데이터넷] NHN고도(이하 고도몰, 대표 이윤식)는 쇼핑몰 애플리케이션(앱) 제작 ‘마이앱’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마이앱은 쇼핑몰 솔루션 ‘고도몰5’와 연동해 모바일 웹과 앱의 강점을 통합시킨 하이브리드 앱 제작 솔루션이다. 고도몰은 모바일 쇼핑이 증가함에 따라 빠르고 안정적인 쇼핑을 지원할 수 있도록 쇼핑몰 앱 제작 서비스를 마련했다. 쇼핑몰 앱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해 충성 고객 확보 경쟁력을 높이는데 유용하다.

마이앱은 쇼핑몰 앱 제작 초기 단계에서부터 앱을 다운받아 확인할 수 있도록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완성도 높은 앱을 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뮬레이션을 지원한다. 여기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록까지 대행해준다.

고객의 관심상품에 대한 알림을 보내는 푸시 발송 서비스, 간편 로그인을 비롯한 퀵 로그인 기능, 고객의 재방문과 구매 전환을 높일 수 있는 팝업과 쿠폰 발급 고객관리 기능도 제공된다. 온라인 쇼핑몰 운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앱 전용 기능들과 함께 통계 프로그램도 지원받을 수 있다.

앱 개발 비용이나 제작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데다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유지보수 운영 지원이 이뤄지는 것도 서비스 강점이다. 판매자들은 쇼핑몰 앱 운영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제안할 수 있다. 마이앱은 솔루션 이용과 운영 기간에 맞춰 요금이 적용되며, 고객 쇼핑 편의를 돕는 다양한 기능들이 지속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고도몰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할인 혜택과 함께 가입 시점으로부터 6개월간 서비스 무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고도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