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트렌드 콘서트 개최…e커머스 트렌드 공개
상태바
와디즈, 트렌드 콘서트 개최…e커머스 트렌드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5.23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오는 28일 스타트업 투자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공개하는 첫 ‘트렌드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트렌드 콘서트는 스타트업 투자에 관심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기획, 스타트업 분야의 최신 산업 트렌드를 소개하는 행사로 이번 첫 행사는 ‘온라인 커머스’편으로 꾸며진다. 특히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신선배송 트렌드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1부에서는 IT 전문 컨설팅기업 로아컨설팅 임하늬 대표가 급변하는 온라인 커머스 시장의 오늘과 내일의 변화에 대한 주제로 기조 강연을 진행하고, 2부에서는 현재 와디즈 펀딩을 앞둔 해산물 큐레이션 커머스 삼삼해물을 론칭한 세컨리스트 이현호 대표가 신선 배송 트렌드를 사업에 접목시킨 노하우와 현업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는 IR 피칭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로 스타트업 투자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현업에서 바라보는 날카로운 시각을 통해 투자에 대한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가올 온라인 커머스 산업의 미래까지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와디즈 투자실 김지훈 이사는 “스타트업 투자 분야에 관심있는 예비 투자자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현재까지 8000여 개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오픈하며 크라우드펀딩을 선도하고 있는 와디즈에서 준비한 트렌드 콘서트를 통해 온라인 커머스 산업 분야의 트렌드뿐 아니라 넥스트 트렌드까지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