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 롯데카드 채권 모바일 앱 고도화 프로젝트 수주
상태바
인스웨이브, 롯데카드 채권 모바일 앱 고도화 프로젝트 수주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5.2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스퀘어5·더블유하이브리드 등 공급…태블릿으로 편리한 채권 업무 서비스 제공 환경 구현

[데이터넷]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롯데카드의 채권 모바일 앱 고도화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카드 채권 모바일 앱 고도화 프로젝트는 웹 표준 기반의 채권 모바일 플랫폼 구축 사업으로, 모바일에서 채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진행된다.

고객을 직접 찾아가 태블릿을 활용해 채권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스마트 오피스가 구현되며, 방문 일정과 활동 관리 기능 등을 추가하여 현장방문 지원 서비스가 전반적으로 강화된다. 고객 대면 상담 시에 필요한 이미지 시스템 및 녹취 시스템과의 연계도 진행되며, 향후 통합 단말 환경과 확장된 디바이스 연계를 위한 기반도 구축된다.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서비스 제공으로 업무의 효율성은 물론 고객 만족도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본 프로젝트에 자사의 주력제품인 HTML5 UI 플랫폼 ‘웹스퀘어5(WebSquare5)’와 엔터프라이즈 하이브리드 앱 플랫폼 ‘더블유하이브리드(W-Hybrid)’ 등 웹표준 전문 소프트웨어를 공급한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어세룡 대표는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그동안 금융권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해왔으며, 국내 금융권의 인터넷 뱅킹, 모바일 뱅킹, 글로벌 뱅킹, 모바일 창구, 모바일 브랜치, 통합 단말 시스템 등을 성공적으로 구축해왔다”며 “13년 이상 누적된 엔터프라이즈 웹 표준 기술로 제품 안정성과 품질을 인정받아온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앞으로도 고객 비즈니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관련 시장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