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스타트업 대상 DLP 무료 체험단 진행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스타트업 대상 DLP 무료 체험단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6.1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이후 설립 50명 이하 법인 대상…5개 기업 선정해 엔드포인트 DLP ‘오피스키퍼’ 무상 제공

[데이터넷] 지란지교소프트(대표 김형곤)는 보안이 취약한 국내 스타트업 기업을 선정해 엔드포인트 DLP 솔루션 ‘오피스키퍼’를 무상 제공하는 체험단을 진행한다.

체험단은 2017년 이후 설립된 50명 이하 종사자가 근무하는 법인이라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5개 기업에는 연말까지 쓸 수 있는 최대 50대 PC 설치용 오피스키퍼 클라우드형 라이선스가 제공된다. 도입 초기 솔루션 사용법과 관리 방법에 대한 상세 교육을 진행해 이해를 돕고 사용 만료 이후엔 도입 가격 할인 헤택도 제공한다.

오피스키퍼는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정보유출방지 솔루션으로, 기업의 중요한 자산정보가 외부 유출되는 것을 막고 개인정보보호, 출력물보안, 데이터 암호화, 문서백업, 비업무용 사이트 차단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하나의 에이전트로 통합 제공한다.

조원희 지란지교소프트 사업총괄 이사는 “스타트업 규모의 기업들은 생존을 위해 주력 제품 개발이나 서비스 판매에 모든 자원을 투자 우선하기 때문에 보안 소프트웨어와 같은 필수 IT 보안 요소를 구비할 경제적 여건이 안된다”며 “이 때문에 IT 보안이 취약한 스타트업 회사가 주로 사이버 범죄의 대상이 될 수 있으므로 중소기업 보안의 필요성을 알리고 솔루션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 체험단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