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 딥쿨 CPU 쿨러 특가판매 이벤트
상태바
브라보텍, 딥쿨 CPU 쿨러 특가판매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6.14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딥쿨 갬맥스 400 블루 베이직’ 모델 30% 할인…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데이터넷] 브라보텍은 CPU 쿨러 특가판매 이벤트 ‘딥쿨 서머 페스티벌(DEEP COOL SUMMER FESTIVAL)’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특가 판매 이벤트는 14일부터 ‘딥쿨 갬맥스 400 블루 베이직(DEEPCOOL GAMMAXX 400 BLUE BASIC)’ 모델을 시작으로 딥쿨의 다양한 CPU 쿨러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온·오프라인 전체 대상으로 진행되며, 조기 품절 및 마감될 수 있다.

딥쿨 갬맥스 400 블루 베이직은 CPU 온도에 따라 팬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PWM 기능의 120mm 하이드로 베어링 고휘도 블루 LED 튜닝 팬을 장착해 높은 쿨링 성능과 낮은 소음, 긴 수명과 튜닝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효율적 공기 흐름의 히트싱크와 열 전달력이 뛰어난 4쌍의 히트파이프, 구리베이스가 직접 CPU에 닿는 설계로 오버클록 환경에서도 열을 빠르게 배출해주며, 사용 환경에 따라 쿨링팬을 추가로 장착해 성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인텔 최신 9세대 커피레이크-R 프로세서를 비롯해 LGA115x 인텔 제품군에 완벽 대응되며, AMD AM4 소켓의 라이젠을 비롯한 모든 플랫폼을 지원하는 높은 호환성을 자랑한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딥쿨의 다양한 CPU 쿨러는 뛰어난 성능과 가성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에 보답하고자 무더운 여름 맞이 특가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