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림블, 테클라 스트럭처스 구독형 구매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트림블, 테클라 스트럭처스 구독형 구매 할인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6.2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건설 3D BIM 기술 선두주자 트림블코리아(대표 박완순)는 6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테클라 스트럭처스(Tekla Structures)를 서브스크립션(구독형)으로 구매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클라 스트럭처스 서브스크립션 플랜은 월 단위 정액 구독 방식으로 필요에 따라 라이선스의 수량 확장·축소가 유연하고, 영구 라이선스에 비해 초기 투자비용이 적게 든다는 장점이 있다.

테클라 스트럭처스 서브스크립션을 통해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은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단기 프로젝트의 수행이 잦은 기업의 경우 각 프로젝트 기간에 따라 기간제 라이선스를 선택해 최신 소프트웨어를 유지 및 사용하는 것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테클라 스트럭처스 리바 디테일링(Rebar Detailing), 프리캐스트 디테일링(Precast Detailing), 시공 모델러(Construction Modeler)와 프라이머리(Primary) 및 풀(Full) 라이선스를 최소 12개월 이상 구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서브스크립션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테클라 스트럭처스는 구조 엔지니어링을 위한 3D BIM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건축, 엔지니어링, 건설(AEC), 조달, 시공(EPC) 작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접근방식인 ‘시공 가능한 프로세스(Constructible Process)’를 통해 구조용 철골, 프리캐스트 및 현장 타설 콘크리트 등의 산업의 전문가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