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데이타, 솔리드웍스 온라인 강의 무료 제공
상태바
노드데이타, 솔리드웍스 온라인 강의 무료 제공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8.1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설계용·전장설계용 제품 강의 제공…온라인 강의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

[데이터넷] 노드데이타는 8월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솔리드웍스 사용자들이 보다 쉽게 솔리드웍스 제품군을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 측은 3D 설계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 수를 보유한 솔리드웍스의 온라인 무료 강의를 통해 신규 사용자들에게는 보다 쉽게 솔리드웍스 사용법을 익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사용자들 역시 고급 기능 활용에 대한 심화된 학습이 가능해져 보다 높은 수준의 솔리드웍스 사용능력을 보유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했다.

현재 3D 설계용 제품인 솔리드웍스 기본 과정과 전장설계용 제품인 솔리드웍스 일렉트리컬의 온라인 강의가 제공되고 있으며, 9월 이후 구조해석과 유동해석을 지원하는 솔리드웍스 시뮬레이션과 솔리드웍스 플로우 시뮬레이션(Flow Simulation), PCB 설계용 제품인 솔리드웍스 PCB 등 다양한 제품의 온라인 강의가 계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특히 노드데이타의 솔리드웍스 온라인 강의는 다른 온라인 강의와 다르게 전 과목 무료로 수강 가능하며, 수강 중 모르는 부분이 있을 때 댓글을 남기면 전문 엔지니어들의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드데이타 관계자는 “설계자들이 불편함 없이 솔리드웍스 제품군을 다룰 수 있도록 앞으로도 온라인 강의 영상의 커리큘럼을 더욱 다양화는 등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더 빠르고 정확한 고객지원을 위한 노력 역시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드데이타는 온라인 강의 정식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드데이타 온라인 강의 오픈 소식을 본인의 블로그나 활동 중인 카페에 작성 후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A 10.1, 갤럭시 버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교환권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