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졸업생도 취업로드맵 컨설팅 지원
상태바
숭실호스피탈리티, 졸업생도 취업로드맵 컨설팅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8.1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이하 숭실호스피탈리티)가 재학생은 물론 졸업생들에게도 취업로드맵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숭실호스피탈리티 관계자는 “15~29세 청년층 실업자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2만6000명 늘어나면서 청년실업률은 9.8%로 0.5%포인트 상승, 1999년 7월(11.5%)이후 20년 만에 최고치) 높은 현실에서 본교의 경우 재학생들의 취업률이 높다”며 “이는 교내 5성급 호텔 인사담당자 면접을 통한 취업박람회 및 투어오페레이터, 외국 어학연수 프로그램, 국제대회참석 등 기업에 맞춘 인재를 양성하고 실무형 자격증과 스펙을 통해 취업의 문턱을 낮추고 있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현재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취업 전 면접 사전 인터뷰 및 취업관련 로드맵을 통해 면접 시 합격을 높일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준비하며 졸업생의 경우도 동일하게 적용하고 있다. 특히 졸업생의 경우 졸업부터 취업까지 관리 로드맵을 지도교수와 함께 준비하여 높은 취업 성공률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관광경영학전공, 호텔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경영학전공(직장인 주 1회 과정)의 신입생 모집 중이며 모집 전형은 수능이나 내신성적을 반영하지않고 100% 면접전형이다. 현재 2020학년도 예비 신입생 모집 원서 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