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보안 & SECaaS] 지스케일러 ‘ZIA·ZPA’
상태바
[클라우드 보안 & SECaaS] 지스케일러 ‘ZIA·ZPA’
  • 데이터넷
  • 승인 2019.09.0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루션 리뷰] 네이티브 클라우드 아키텍처로 안전한 클라우드 운영 지원

[데이터넷] 지스케일러는 보안 서비스를 목적으로 하는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통해 인-아웃바운드 클라우드 접속을 보호한다. 전 세계 6개 대륙 100개 이상 데이터센터로 구성된 세계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을 통해 혁신적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스케일러는 기존 네트워크 보안의 한계를 넘어 클라우드와 모바일 시대에 기업에서 필요로하는 비즈니스 정책에 따라 네트워크와 장소에 상관없이 인가된 사용자와 인가된 앱과 서비스를 안전하게 연결시킨다.

지스케일러의 클라우드 플랫폼은 뛰어난 확장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100% 클라우드 서비스다. 지스케일러 SLA는 오피스 365와 같은 서비스의 성공적인 도입을 보장한다.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보안장비 없이 사용자와 앱을 빠르고 안전하게 직접 연결해 사용자가 어디에서 연결하던, 앱이 어디에서 호스트되는 상관없이 매끄럽게 앱에 연결할 수 있다. VPN 없이도 가장 가까이에 있는 지케일러 데이터센터를 통해 모든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에 보안연결이 가능하다.

사용자를 따라가는 보안 정책으로 사용자가 HQ, 지사, 집 어디에 있든, 또는 이동 중에도 동일한 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 방화벽, 네이티브 SSL 가시성을 포함하는 종합 보안 서비스를 통해 모든 연결을 보호한다. 다이렉트 투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통해 네트워크 비용을 줄이고, 브로드밴드 인터넷을 통한 안전한 라우팅을 가능하게 한다.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되므로 보안 장비 운영시 필요한 구축 및 관리 비용과 복잡성을 줄일 수 있다. 기계학습과 AI를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위협을 확인할 수 있다. 지스케일러 클라우드 플랫폼의 어디에서든 위협이 감지되면 전 세계 모든 사용자에게 실시간 보호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