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보안 & SECaaS] 포티넷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
상태바
[클라우드 보안 & SECaaS] 포티넷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
  • 데이터넷
  • 승인 2019.09.0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루션 리뷰] 모든 클라우드 통합·자동화로 일관된 멀티 클라우드 보호

[데이터넷] 포티넷은 물리적 보안 플랫폼과 동일한 기능을 모든 클라우드에 기본적으로 통합해 자동화되고 일관된 멀티 클라우드 보안을 효과적으로 제공한다. 경계보안을 담당하는 차세대 방화벽부터 엔드포인트 보안, APT 보안 등 각 솔루션들이 유기적으로 통신한다. 보안 이벤트에 즉각 자동 대응하는 시큐리티 패브릭 모델을 통해 보안성 확보와 동시에 비용절감을 이룰 수 있다.

포티넷 보안솔루션은 멀티 AZ 이중화 기능을 통해 AZ 장애 시 서비스크리티컬 트래픽을 무중단에 가깝게 페일오버 할 수 있다. 차세대 방화벽 포티게이트는 클라우드 사업자가 제공하는 ACL 기반 서비스에 추가적으로 VPN 내 서브넷 영역별 스테이트풀 네트워크 통신을 허용/차단 정책을 제공하고, 로깅 서비스를 적용할 수 있다. IPS 기능으로 알려진 네트워크 침입 탐지를 제공하며, 멀웨어와 바이러스 차단 기능으로 알려진 네트워크 공격과 랜섬웨어를 차단한다. 봇넷,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기능을 통해 알려진 봇넷 네트워크 통신 탐지 기능과 애플리케이션 인지 및 분류를 통한 비정상 트래픽 통신 침입 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웹방화벽 ‘포티웹(FortiWeb)’은 OWASP 10을 포함한 다양한 웹 애플리케이션 공격을 방어하며, 웹기반 DoS 공격방어와 AV스캐닝, 머신러닝을 통한 학습형 방어 기능을 제공하고, SSL 오프로드를 통한 가시성을 향상시킨다.

네트워크 APT 솔루션 ‘포티샌드박스(FortiSandbox)’는 알려지지 않은 멀웨어를 탐지·방어하고, 제로데이 공격을 차단한다. 윈도우, 맥, 모바일이 탑재된 VM에서 수십개의 애플리케이션실행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멀웨어 탐지와 AV DB 자동생성, 연동된 디바이스 자동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