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코프 한국지사장으로 김종덕 전 뉴타닉스코리아 지사장 선임
상태바
하시코프 한국지사장으로 김종덕 전 뉴타닉스코리아 지사장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10.1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클라우드 위한 디지털 혁신 여정 지원

[데이터넷] 멀티 클라우드를 위한 인프라 자동화 소프트웨어 분야 선도기업 하시코프는 빠르게 성장하는 한국 시장과 고객 지원을 위해 김종덕 전 뉴타닉스코리아 지사장을 신임 한국지시장을 선임했다.

김종덕 지사장은 한국IBM을 시작으로 스트라투스, 포티넷, 블루코트, RSA 등을 거쳐 하시코프 합류 바로 전까지 뉴타닉스코리아 지사장을 역임하는 등 30여 년간 글로벌 IT 기업에서 풍부한 경험과 다양한 역할을 수행해 왔다.

김종덕 지사장은 “미래의 IT 환경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멀티 클라우드 환경으로 빠르게 변화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여정이 현실화되고, 가속화되면서 하시코프 솔루션은 고객들에게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는 핵심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한국 시장에서 하시코프 솔루션의 성장을 보다 가속화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향상시키고, 보다 효율적으로 클라우드 환경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9년 한국에 진출한 하시코프는 초기에 솔루션을 채택한 인터넷 및 전자상거래, 클라우드 네이티브 및 통신 기업들에 이어, 최근에는 제조 및 금융 분야와 공공부문에 이르기까지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특히 멀티 클라우드 프로비저닝을 위한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인 테라폼(Terraform)과 최신 멀티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인 볼트(Vault)를 중심으로 빠르게 고객 기반을 넓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