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엔씨, 인재 영입 활발...IT 대기업 출신 이진관 시니어 엔지니어 영입
상태바
펀엔씨, 인재 영입 활발...IT 대기업 출신 이진관 시니어 엔지니어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2.01.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닷넷 프레임워크, 닷넷 코어 개발 이력 외 아마존, 쿠팡 등 유수 기업 경력 보유
▲ 이진관 시니어 엔지니어

‘반려동물 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펀엔씨(대표 이효경)는 이진관 시니어 엔지니어를 추가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펀엔씨는 지난해 11월 ‘아마존’, ‘쿠팡’ 출신 김석현 박사를 영입한 바 있다.

이진관 엔지니어는 워싱턴대학교 컴퓨터공학 석사과정을 거쳐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쿠팡 등에서 근무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재직 당시 윈도우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닷넷 프레임워크와 닷넷 코어 개발에 참여한 바 있으며 MS SQL Server data tools 개발, 고성능 웹서비스, Wireless Sensor Network 구현 및 개발 이력이 있다.

이진관 엔지니어는 펀엔씨에서 멘토링에 힘쓴다. 미국 테크 기업 근무 경력을 바탕으로 젊은 IT인재들의 업무 적응과 발전에 도움을 줄 방침이다.

이진관 엔지니어는 “새로운 기술의 도입과 응용을 통해,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삶에 임팩트를 가질 수 있도록 하고 싶다”며 “멘토링을 통해 개개인, 플랫폼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펀엔씨에 재직중인 주니어 개발자 오승용씨는 “이진관 엔지니어를 통해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등 세계적 IT기업의 경력 개발자분들이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1on1 미팅이 나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11월 역시 미국 현지에서 아마존과 쿠팡 개발자 김석현 박사를 CTO로 영입한 펀엔씨는 이제 반려동물 플랫폼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자, IT인재 영입에 속도를 더하고 있다.

한편, 강아지대통령·고양이대통령은 펀엔씨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e커머스 플랫폼으로 반려동물 슈퍼앱을 지향하고 있다. 반려동물 커머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건강과 문화생활 플랫폼을 더하고 있으며, 나아가 지역 기반의 커뮤니티를 구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