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CMO로 조준형 전 SPC삼립 BX팀장 영입
상태바
쏘카, CMO로 조준형 전 SPC삼립 BX팀장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7.11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쏘카(대표 박재욱)는 조준형 전 SPC삼립 BX팀장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영입했다.

조준형 CMO는 브랜드전략 컨설턴트, 싸이월드와 홈플러스의 브랜드 매니저로 브랜딩 실무를 축적했고, 폭넓은 브랜딩/마케팅 활동을 이끌었다.

쏘카는 조준형 CMO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관통하는 ‘쏘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고객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준형 CMO는 “다양한 산업을 거치며 많은 사람들의 삶을 폭넓게 들여다봐 왔다고 자부한다”며 “광고, 콘텐츠, 디자인, 이벤트 등 모든 형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경험하게 하며 팬을 만들고 확대해 온 만큼, O4O(Online for Offline)로 모빌리티를 혁신하는 쏘카를 ‘국민 모빌리티 브랜드’로 만드는 데에 모든 역량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