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APJ 부사장으로 네이슨 홀 선임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APJ 부사장으로 네이슨 홀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09.1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퓨어스토리지(한국지사장 유재성)는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APJ) 지역 부사장으로 네이슨 홀(Nathan Hall)을 선임했다.

싱가포르에 거점을 둔 네이슨 홀 부사장은 APJ 지역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퓨어스토리지와 고객들을 위한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는 역할을 맡는다.

퓨어스토리지에서 5년 이상 경력을 쌓은 네이슨은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성장, 전략 및 구현 아젠다를 주도하는 데 있어 폭넓은 경험을 갖춘 기술 전문가로, 엔터프라이즈 분야에서 기술 리더십과 비즈니스 통찰력을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APJ 지역 부사장에 선임되기 전에는 퓨어스토리지의 글로벌 시스템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을 역임하며, 글로벌 프리세일즈 엔지니어링 팀을 이끌었다.

퓨어스토리지 네이슨 홀 APJ 지역 부사장은 “퓨어스토리지는 지난 10년 이상 APJ에서 고객의 데이터 플랫폼이 서비스 중단 없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은 물론 기술 업그레이드를 위해 마이그레이션하거나 스토리지를 재구매할 필요가 없도록 지원하는 여정을 이어왔다”며 “고객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고 APJ 지역에서 퓨어스토리지가 창출한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