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EZDIY-FAB ‘PC 액세서리’ 국내 유통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EZDIY-FAB ‘PC 액세서리’ 국내 유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0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글로벌 PC 액세서리 제조 기업 ‘EZDIY-FAB’ 제품을 국내에 정식 유통한다. 이를 통해 조립 PC 튜닝 관련 선택지를 새롭게 제안하는 동시에 자사 제품군과 연계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2016년에 설립된 EZDIY-FAB은 “누구나 쉽게 PC를 조립하세요”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다양한 액세서리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 유통되는 제품은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의 보조전원으로 쓰이면서 알려지게 된 12VHPWR(PCI-E 5.0) 어댑터와 직결 슬리빙 케이블을 시작으로 PCI-E 8핀 연장 슬리빙 케이블, ATX 24핀·CPU(4+4) 보조전원 연장 슬리빙 케이블 등 26종에 달한다. 이들 제품을 사용할 경우 파워서플라이의 전원 케이블을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깔끔한 선정리가 가능하다.

마이크로닉스는 EZDIT-FAB의 액세서리와 함께 자사 파워서플라이와 PC 케이스 사이의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케이블 정리는 PC 조립 과정의 걸림돌 중 하나였다면 지금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케이블 정리는 물론 자신의 개성을 부각하는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EZDIY-FAB 브랜드 유통을 시작으로 시장의 다양성을 지원하고 자사 제품과의 연계를 통해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