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지멘스와 산업 자동화 솔루션 유통 계약
상태바
마우저, 지멘스와 산업 자동화 솔루션 유통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1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산업 자동화 선도기업 지멘스(Siemens)와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멘스는 공정 및 제조산업의 공장 자동화 및 디지털화를 위한 솔루션을 비롯해 빌딩 및 분산형 에너지 시스템을 위한 지능형 인프라와 철도 운송 솔루션, 의료 기술 및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마우저는 네트워킹 장치와 HMI(Human Machine Interface) 솔루션, 회로 보호 및 전원공급장치 등의 지멘스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제프 뉴웰(Jeff Newell) 마우저 제품부문 수석부사장은 “지멘스는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산업 자동화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이다. 이번 계약으로 지멘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및 서비스를 마우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제임스 워시번(James Washburn) 지멘스 부사장은 “고객 지원 및 전 세계 유통망 강화를 위해 마우저를 채널 파트너로 추가했다”며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 제공은 물론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에게 보다 신속하게 제품을 공급해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우저는 뛰어난 접촉 신뢰성과 장기간의 내구성은 물론 극한 조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시리우스(SIRIUS) 2 접촉기와 같은 지멘스의 산업 자동화 제품을 공급한다. 시리우스 2 접촉기는 모듈형 설계와 크기 대비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 있어 귀중한 제어 캐비닛 공간을 절감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스타일과 인텔리전스 및 물리적 견고성을 완벽하게 구현한 스위치와 탁월한 설계의 푸시 버튼 및 표시등으로 구성된 독보적인 포트폴리오인 지멘스의 시리우스 ACT 시리즈도 마우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 기능과 통신 기능을 갖춘 이 푸시 버튼, 표시등 및 스위치는 순정 금속과 고품질 플라스틱으로 제작됐으며, 중요 작업에 대한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성분 테스트를 완료했다.

지멘스 시탑(SITOP) PSU100C 전원공급장치는 공간 절약형 슬림 설계로 개발됐으며, 제어 박스나 소형 제어 캐비닛 기반의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시탑 PSU100C 전원공급장치의 가장 큰 장점은 전체 부하 범위에 걸쳐 전력 손실이 적다는 점이다. 특히 무부하 동작 시에도 전력 손실이 매우 적기 때문에 주로 대기모드 상태의 기계 및 장비에 적합하다.

로고!(LOGO!) 로직 모듈은 자동화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는 PLC(Programmable Logic Controller)다. 설계자들은 로고! 모듈을 이용해 타이머, 스위치, 타이머 릴레이, 카운터 및 보조 릴레이 등의 기능을 빠르게 구현할 수 있고, 콤팩트한 모듈형인 만큼 통합이 용이하며, 캐비닛 공간을 절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