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플라이어, 2023년 여가친화기업 인증 획득
상태바
메타플라이어, 2023년 여가친화기업 인증 획득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11.1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플라이어 기회규 상무가 인증서 수여 받는 장면]
▲ 메타플라이어 기회규 상무가 2023 여가친화 인증서 수여 받고 있다.

[데이터넷] 고객 경험 마케팅 플랫폼 메타플라이어(대표 조재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년 여가친화인증’에서 여가친화경영기업으로 신규 인증을 취득했다.

‘여가친화인증’사업은 국민여가활성화기본법 제 16조에 따라 근로자들이 일과 여가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할수 있도록 모범적인 ‘여가친화경영’을 하는 기업과 기관을 인증하는 제도이다.

여가친화기업의 주요 평가 지표로는 재직자의 업무만족도, 조직 효율성, 기업문화에 대해 평가하며 상위25%의 기업을 선별 후, 복지 및 사내문화, 워라밸과 임원 역량, 여가친화 운영실적 지표로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메타플라이어는 직원들의 자유로운 여가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시차출퇴근제 △1년이상 근무시 15일 학습휴가 제공 △보상휴가제 △휴가 /교육비 지원 등을 운영하는 것에 대해 높은 점수와 평가를 받아 인증을 획득했다. 이외에도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에도 참여하여 직원들의 워라밸을 권장하고 있다.

여가친화기업에 선정된 기업은 정부 차원의 인증기업 홍보 및 문화 예술 프로그램 등을 제공받으며, 선정된 결과 및 인증 유효기간은 3년이다.

메타플라이어 조재호 대표는 “직원 모두가 일과 여가의 균형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생활비 및 자기계발비 지원 등 다양한 성장 제도 또한 추가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라며 “심사 및 평가 점수 항목의 조직 문화 부문에서 거의 만점을 받아 선정되었으니 앞으로 더 좋은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메타플라이어 기업은 지난 2022년 3월 2일에 설립되어 같은 해 8월, 제주도 탐나는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22년 10월 말,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11월 초 벤처기업 인증, 12월 특수한 유형의 부가통신사업자 등록 등 기업의 기술력과 안정성에 대하여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