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정보기술, 대한의료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참가
상태바
미소정보기술, 대한의료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참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3.11.2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의료정보학회에서 데이터 패브릭기반 의료마이데이터 분석 플랫폼 발표
미소정보기술이 2023 대한의료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해 최신 의료통합데이터플랫폼, 판독문 자동정형화솔루션, 전시부스 및 심포지엄에 참여한다.
▲ 미소정보기술이 2023 대한의료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해 최신 의료통합데이터플랫폼, 판독문 자동정형화솔루션, 전시부스 및 심포지엄에 참여한다.

[데이터넷] AI기반 의료 빅데이터 플랫폼(Data Lakehouse)전문기업 미소정보기술(대표이사 안동욱)이 대한의료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해 최신 의료통합데이터플랫폼, 판독문 자동정형화서비스, 전시부스 및 심포지엄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2023년 대한의료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조직위원장,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의생명연구원장 이학종)는 융복합 의료산업화 클러스터인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헬스케어혁신파크(11월 29일~12월 1일)에서 개최된다.

대한의료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미소정보기술은 10년 이상의 의료 데이터 통합 플랫폼 구축경험과 의료 빅데이터 환경 개선, 국민 건강 서비스 증진을 위해 산업계에서 바라본 마이헬스웨이의 미래 부문에서 데이터 패브릭기반의 의료마이데이터 분석 플랫폼 발표(미소정보기술 남상도 부사장)와 의료 데이터 거래 활성화를 위한 이슈 부문에서 이상적 의료 데이터 거래소 제안(미소정보기술 기술융합본부 강정용 이사)을 각각 발표한다.

이번 추계학술대회의 주제는‘Beyond Data : Actionable Health AI’로 의료 분야에서의 인공지능 기술 의료 데이터 표준화 디지털 헬스 등의 변화와 발전을 깊이 있게 논의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