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피루스 ‘스트림닥스 뷰!’, 조달 판매 12% 인하
상태바
이파피루스 ‘스트림닥스 뷰!’, 조달 판매 12% 인하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12.1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코어 기준 400만원 후반 가격으로 판매
높은 성능·다양한 편의 기능 제공
이파피루스 ‘스트림닥스 뷰!’
이파피루스 ‘스트림닥스 뷰!’

[데이터넷] 이파피루스(대표 김정희)가 첨부문서 통합뷰어 ‘스트림닥스 뷰!’ 조달 판매 가격을 12% 인하해 1코어 기준 400만원 후반대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트림닥스 뷰!’는 홈페이지·그룹웨어·업무, 행정 포털을 위한 첨부파일 바로보기 통합뷰어 솔루션이다. hwpx 포맷을 포함한 한글 및 MS 오피스 문서, PDF , 오픈오피스, HTML, 다양한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열람할 수 있다.

‘스트림닥스 뷰!’는 이파피루스 미국 자회사 아티펙스의 PDF 코어 엔진을 적용해 열람 속도와 안정성, 원본 보존성이 뛰어나며, 쉽게 설치하고 연계할 수 있다.

문서를 800%까지 확대해도 화질이 깨지지 않아 복잡한 도면이나 그림도 상세하게 볼 수 있다. 엑셀 파일은 MS오피스에서 열었을 때의 UI를 그대로 반영해 각 시트 별로 열람할 수 있으며, 원하는 셀의 데이터만 선택해 복사·붙여넣기도 가능하다. 기본적인 텍스트 검색은 물론, 대소문자 구분이나 이메일, 전화번호와 같은 정규식 검색도 지원해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아준다.

비식별화 기능은 타 제품의 비식별화 방식과 달리 민감정보 부분을 가리기만 하지 않고 원본 텍스트 자체를 삭제, 정보 유출을 원천 차단한다. 문서 열람, 인쇄, 다운로드 권한 제어 기능을 사용하면 문서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문서 각각의 열람·인쇄·다운로드 통계를 일자별로 상세히 제공, 대민 자료 배포 후 반응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이 높다.

김정아 이파피루스 최고운영책임자(COO) 부사장은 “’스트림닥스 뷰!’는 대민 서비스와 내부 업무 시스템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라며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