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사전 다운로드
상태바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사전 다운로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1.0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그랜드 오픈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게임 플레이를 희망하는 12세 이상 이용자는 8일 오후 7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는 9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창세기전2’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SRPG다.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새해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게임은 원작 캐릭터를 카툰렌더링 그래픽으로 재해석했으며, 원에스더, 남도형, 장민혁 등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Full Voice)를 적용해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라인게임즈는 9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체 이용자에게 ‘450비트(게임 재화)’와 ‘캐릭터 소환권 6장’ ‘장비 소환권 10장’을 지급하며, 오는 16일까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누적 가입자 1만 명 달성 시 모든 이용자에게 ‘장비 소환권 10장’을 제공한다.

게임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출시부터 적용할 수 있는 ‘캐릭터 소환권 5장’과 ‘장비 소환권 5장, ‘1,500 비트(게임 재화)’, ‘10만 엘드(게임 재화)’가 별도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