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포인트, 다양한 아이덴티티 보안 수준 지원 패키지 출시
상태바
세일포인트, 다양한 아이덴티티 보안 수준 지원 패키지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4.02.2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덴티티 보안 처음 시작하는 조직 위한 ‘스탠다드 스위트’ 선 봬
아이덴티티 수준별 교육과 구성 설정 지원하는 세 단계 지원 프로그램 공개

[데이터넷] 세일포인트 테크놀로지는 엔터프라이즈 아이덴티티 보안 플랫폼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에 아이덴티티 보안의 처음 시작하는 조직을 위한 스탠다드 스위트를 추가하는 한편,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을 성숙시키기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지원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는 스탠다드, 비즈니스, 비즈니스 플러스의 세 가지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추가된 스탠다드 스위트는 조직 내 다양한 아이덴티티 유형의 접근을 중앙에서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한 방법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새로 공개된 고객 지원 패키지는 수천 건의 성공적인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 구축 경험에서 누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계된 것으로, 전문가의 주도 아래 제공되는 조언과 지침을 통해 고객의 아이덴티티 보안 전략을 한층 강화시킬 수 있다.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클라우드는 세일포인트의 통합된 멀티 테넌트 SaaS 플랫폼 ‘아틀라스’를 기반으로 구축되며, 모든 제품군에 걸쳐 제공되는 공통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아틀라스는 기업의 아이덴티티 보안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기업의 아이덴티티 환경이 확장되고 복잡해질수록 더 진보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액세스 모델링, 생명주기 관리, 규정 준수 관리, 분석을 포함한 네 가지 핵심 모듈을 통해, 확장 가능한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을 위한 필수 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세일포인트 ‘아틀라스’ 플랫폼

아이덴티티 보안 수준 최적화 솔루션 제공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의 스탠다드 스위트는 아이덴티티 보안의 시작 단계에 있는 기업을 위해 중앙집중식 보안, 프로세스 최적화, 규제 준수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도구와 빠른 투자 수익 실현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스위트는 작업의 자동화와 실시간 의사 결정 지원을 통해 적절한 접근 수준을 동적으로 설정하며, 규정 준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위험한 접근을 줄이는 데 필요한 도구와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플러스 스위트는 모든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클라우드 자원에 걸쳐 확장된 접근 보호를 제공하는 가장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조직이 전체 하이브리드 인프라에 걸쳐 아이덴티티를 검색, 보호, 관리할 수 있도록 핵심 기능에 주요한 자원 엑세스에 대한 인사이트와 자동화를 통합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 성숙도 단계별 지원 패키지 공개

고객 지원 서비스 패키지는 아이덴티티 보안 투자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됐으며 ▲다양한 수준별 교육 ▲구성 설정 지원 ▲솔루션 도입 워크숍 ▲지속적인 프로그램 관리 및 교육 등을 제공하는 세 등급으로 구성된다.

실버 패키지는 기초적인 적용 사례나 아이덴티티 프로그램의 지속적 관리를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적합하고, 골드 패키지는 포괄적인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 또는 특화된 적용 사례의 구현에 이상적이다. 플래티넘 패키지는 복잡한 적용 사례나 보다 광범위한 목표를 가진 강력한 아이덴티티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한다.

매트 밀스(Matt Mills) 세일포인트 사장은 “아이덴티티 보안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바라보아야 하며 단기적인 기업의 요구뿐만 아니라 미래 비전에 대해 접근해야 한다. 미래에 기업이 어느 단계에 도달하느냐와 상관없이, 선택하는 아이덴티티 보안 솔루션은 앞으로 계속해서 기업의 보안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며 “세일포인트 아이덴티티 보안 클라우드는 이를 위해, 기업들이 비즈니스 성장과 동시에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수 있는 지침서를 제공한다. 이는 기업이 현재는 물론, 미래의 아이덴티티 보안 필요성에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갖추도록 지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