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오토모빌그룹, ‘람보르기니 팝업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도이치오토모빌그룹, ‘람보르기니 팝업 이벤트’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4.03.0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신규 딜러사 선정 …
슈퍼카 라인업 추가로 종합 자동차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매김
▲ 도이치오토모빌그룹 람보르기니 팝업 이벤트
▲ 도이치오토모빌그룹 람보르기니 팝업 이벤트

[데이터넷] 종합 자동차서비스 기업 도이치오토모빌그룹의 신사업 이탈리아 오토모빌리가 람보르기니 신규 딜러사로 선정된 가운데, 분당 판교테크원 타워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람보르기니 분당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열리는 사전 이벤트로, 오는 4월 30일까지 두 달간 분당 판교 지역의 랜드마트인 판교테크원 타워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람보르기니의 주력 스포츠카 우라칸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전 신청 고객은 일정에 따라 우라칸과 우루스를 시승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우라칸은 V10엔진을 품은 미드십 슈퍼 스포츠카로 2014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이래 다양한 파생 모델을 탄생시키며 람보르기니를 상징하는 스포츠카로 사랑받아왔다. 또한,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우르스는 람보르기니가 두 번째로 선보인 대형 쿠페형 SUV로 람보르기니 역사상 최단 기간에 2만대 판매를 넘긴 모델이기도 하다.

이번 람보르기니 팝업 이벤트에서는 사전 시승 신청 후 방문 상담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람보르기니 장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팝업 이벤트를 통해 계약까지 진행하는 경우, 일부 차종을 제외하고는 금년 내에 차량이 출고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상담 시 안내받을 수 있다.

이탈리아 오토모빌리 관계자는 “람보르기니 분당 전시장 오픈에 앞서 고객들에게 람보르기니 대표 모델을 소개하고 수원 분당 지역의 고객들이 람보르기니를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람보르기니 분당 전시장 오픈과 함께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더 다양한 이벤트를 펼처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이치오토모빌그룹은 경기 분당 및 부산 지역 람보르기니 신규 딜러사로 선정되면서 기존 BMW, MINI, 포르쉐, 랜드로버, 아우디 등 기존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에 슈퍼카 라인업까지 더해 최고의 자동차 종합 서비스 기업으로서 자리를 굳힌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