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 문서뷰어 SaaS, 중소기업 클라우드 전환 지원
상태바
사이냅 문서뷰어 SaaS, 중소기업 클라우드 전환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21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 수요기업 모집

[데이터넷] 인공지능(AI) 디지털 문서 SaaS 기업 사이냅소프트(대표 전경헌)는 ‘2024년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에 문서변환 부문 공급기업으로서 수요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국내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기 위해 혁신성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의 도입 비용을 80%까지 지원하는 사업으로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포털에서 4월 5일까지 수요기관을 모집할 예정이다.

사이냅 문서뷰어 서비스는 다양한 형식의 문서를 다운로드 없이 웹 브라우저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바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파일 다운로드 없이 안전하고 편리한 문서 접근을 가능하게 하여, 정보 유출 및 랜섬웨어 감염 위험을 최소화한다.

사이냅 문서뷰어는 이미 네이버, 카카오를 비롯한 주요 포털 서비스 및 17개 대기업 그룹웨어, 다양한 협업서비스의 기본 기능으로 채택돼 대한민국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문서 뷰어로 인정받고 있다. 이 서비스는 7000개 이상의 기업고객과 88% 이상의 중앙행정부, 교육 기관 등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번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도 비용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사이냅소프트 전경헌 대표는 “사이냅 문서뷰어 서비스를 통해 중소기업의 도입 비용 부담을 낮추고, 운영 및 관리의 부담을 경감시켜 줌으로써 중소기업이 내부 문서를 통한 협업과 소통을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