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IT사업본부,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공급 박차
상태바
유라 IT사업본부,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공급 박차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SMT & PCB 어셈블리 2024 전시회 참가
MES, PLM, QMS, TBS 등 다양한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공개

[데이터넷] 유라 IT사업본부가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사업 강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나섰다. 대외 사업 확대의 일환으로 지난 2월 개최된 ‘스마트 SMT & PCB 어셈블리 2024’에 참가해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이며 저변 확대에 집중했다.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에 나서고 있는 유라 IT사업본부는 국내외 다양한 기업을 고객사로 보유하며 자동차, 항공우주는 물론 다양한 산업의 제조사에 자체 개발한 IT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유라 IT사업본부는 ‘스마트 SMT & PCB 어셈블리 2024’에서 MES, PLM, QMS, TBS 등 다양한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선보이며 솔루션의 우수성을 알렸다. 또한 전자기장 해석에 필요한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디지털 프랜스포메이션도 함께 소개했다.

유라 IT사업본부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유라 IT사업본부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유라 IT사업본부 개발4팀 이상현 팀장은 전시회 진행과 함께 스마트 팩토리에 필요한 Adv MES 세션에서 주제 발표도 했다. 스마트 팩토리에 필요한 핵심 요소들과 최신 트렌드에 맞는 스마트 팩토리 MES 솔루션을 소개해 주목을 끌었다.

국내 최대 규모의 SMT, PCB 제조업 분야의 전시회인 스마트 SMT & PCB 어셈블리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전시회로 확대되고 있다. 전시회에서 기술력과 비전을 제시한 유라 IT사업본부는 최신 기술 및 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분야의 참가 기업 및 관람객과 활발히 교류하며 성장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유라 IT사업본부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은 물론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 가능성을 모색하는 기회가 됐다”며 “전시회 기간 진행된 여러 세미나와 워크숍에서는 스마트 팩토리 관련 기술, 산업 동향, 문제점 등에 대한 깊이 있는 토론이 이뤄진 가운데 유라 IT사업본부는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분야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