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상품별 34개 홈페이지 5개 대표 사이트로 통합
상태바
KT, 상품별 34개 홈페이지 5개 대표 사이트로 통합
  • 강석오
  • 승인 2007.01.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남중수 www.kt.co.kr)는 그간 상품별로 운영됐던 34개의 상품 홈페이지들을 5개의 대표 사이트로 통합한다고 밝혔다.

상품 홈페이지의 통합은 그 동안 새로운 상품이 출시될 때마다 개별적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사이트마다 회원가입을 따로 해야 하는 등 이용에 불편이 있다는 판단에 따라 시행하는 것이다. 이번 통합에 따라 기존에 운영되던 34개의 상품 홈페이지는 상품 군에 따라 인터넷, 보이스, 모바일, 카드, 솔루션 등 5개로 통합된다.

통합 사이트 중 인터넷(www.megapass..net), 보이스(www.ktann.com), 모바일(www.ktmobile.co.kr) 등 3개 사이트는 한 번의 로그인으로 나머지 사이트까지 서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메가패스 고객들이 무료로 이용하던 메가패스존의 영화, 방송 VOD와 메가닥터(무료 바이러스 백신) 등 기존 서비스들 또한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새로운 사이트에 대한 고객들의 혼란을 덜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가자! 보물섬으로’, ‘숨겨진 보물을 찾아라!’, ‘받자! 새해 복 & 축하 복’의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몰디브 2인 여행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준다.

‘가자! 보물섬으로’ 이벤트는 인터넷, 보이스, 모바일 등 3개 통합사이트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한 후 간단한 퀴즈를 풀면 몰디브 여행권, 놀이공원 이용권, 외식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숨겨진 보물을 찾아라!’는 통합사이트 곳곳에 숨겨진 황금돼지 아이콘을 찾은 고객에게 순금 10돈, 백화점 상품권, 주유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받자! 새해 복 & 축하 복’은 인상적인 덕담이나 축하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에게 DMB PMP, 최신 안(Ann)전화기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