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美 레이저테크놀로지에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솔루션 공급
상태바
브로케이드, 美 레이저테크놀로지에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솔루션 공급
  • 장윤정
  • 승인 2007.04.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www.brocade.com)가 미국 시스템 통합 솔루션 기업인 레이저테크놀로지(Razor Technology)의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속도 향상을 위해 ‘브로케이드 DMM(Data Migration Manager)’솔루션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최근까지 레이저테크놀로지는 자사 서버로부터 본사 또는 고객 사이트로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하기 위해 라이센스와 전용 하드웨어 플랫폼을 구입해야 했으며, 관리를 위한 막대한 인력 및 시간을 필요로 했다. 이제 레이저테크놀로지는 ‘브로케이드 DMM’ 도입을 통해 더 적은 IT 인력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저렴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및 강력한 SLA(Service Level Agreements)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예를 들어, 기존 솔루션을 사용했을 때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에 소요되는 시간이 약 8시간이었다면 ‘브로케이드 DMM’사용으로 1 테라바이트(TB) 데이터를 단 2~4시간으로 단축할 수 있게 됐다.
 
‘브로케이드 DMM’은 설치가 간편하고 사용이 쉬우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환경에 가장 잘 부합되는 솔루션으로 고객의 어떠한 요구도 만족시킬 수 있는 온-오프라인 마이그레이션을 모두 지원한다. 또한 동시에 여러 개의 데이터 이동이 가능하며 전 과정을 모니터 할 수 있다.
 
키란 아그라하라 (Kiran Agrahara) 레이저테크놀로지의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쳐와 정보 솔루션 팀 담당자는 “‘브로케이드 DMM’은 대부분의 오퍼레이션을 스스로 실행하기 때문에 기존처럼 마이그레이션 과정을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할 필요가 없다”라며, “이제 레이저테크놀로지는 이번 브로케이드 솔루션 도입을 통해 회사의 수익성 증가 및 고객 서비스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