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플루크 / 옵티뷰 시리즈Ⅲ INA
상태바
한국플루크 / 옵티뷰 시리즈Ⅲ INA
  • 승인 2007.05.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형 통합네트워크 분석기
한국플루크(대표 정태영 www.fluke.co.kr)는 기존 옵티뷰 시리즈 Ⅱ INA를 보다 더욱 파워풀하게 업그레이드 한 ‘옵티뷰 시리즈Ⅲ INA(OptiView Series Ⅲ IN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기가 트래픽 분석 시 기가 트래픽을 100% 처리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 성능이 한층 향상됐다.


현재의 IT환경에 가장 최적화돼 기가 네트워크를 분석할 수 있는 최적의 L7 네트워크 분석기로 유·무선 네트워크 환경 모두가 분석 가능한 통합분석기다. 분석기와 PC가 일체 시스템으로 구성된 열악한 IT 환경은 물론 급박한 장애 상황 시에도 빠르게 분석을 수행하고,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VoIP 및 무선의 분석이 가능하며, 패킷캡쳐, 트리거기능, 실시간 사용량, 에러 모니터링도 할 수 있다. ITO기능을 탑재해 새롭게 도입된 시스템 및 장비에 트래픽을 발생시켜 그 성능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터치스크린 방식과 원격지에서 7명 이상이 분석기에 접속해 각기 다른 기능을 수행할 수 있으며, 이더넷 인터페이스와 광포트 인터페이스 모두 기가 트래픽의 고성능 트래픽 분석(Full Line Rate Speed)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분석 및 유해트래픽에 대한 필터, 트리거링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
▶▷ 문의 : 02-539-63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