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큐어넷 / 비너스/콘텐츠필터
상태바
엑스큐어넷 / 비너스/콘텐츠필터
  • 승인 2007.08.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러스월·메시징통제 결합
엑스큐어넷(대표 이재형 www.xcurenet.com)은 이메일이나 파일전송 네트워크를 이용한 전송 메시지에 대해 규칙에 의한 사전 필터링을 해주는 전송 통제 시스템인 ‘비너스/콘텐츠필터(Venus/ContentFilter)’에 ‘비너스/바이러스월(Venus/ VirusWall)’ 기능을 통합시킨 제품을 출시했다. 통합 제품은 이미 대형 의료기관에 공급되는 성과를 올리기도 했다.


비너스/바이러스월은 인터넷으로 유입·유출되는 모든 바이러스를 검색·치료·차단할 수 있는 게이트웨이형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으로 비너스/바이러스월 기능의 결합을 통해 메시징 통제와 바이러스 방역 기능을 함께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소포스(Sophos)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을 탑재하게 돼 한층 강화된 보안성을 제공하게 된 것이다.
한편, 엑스큐어넷은 오픈SSL(Open SSL)용 메시지 로깅 감시 시스템 ‘HTTPS용 비너스/EMASS(Venus/EMASS for HTTPS)도 함께 출시했다. 비너스/EMASS는 정책적으로 허가되지 않은 HTTPS 접속을 차단하고, 허가된 접속 세션의 메시지 로깅을 감시함으로써 HTTPS에 대한 내부 보안 통제 취약점을 해결한다. ▶▷ 문의: 02-567-09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