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라시스 DSCC 7.6
상태바
엔터라시스 DSCC 7.6
  • 승인 2007.10.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MS+ESM+TMS’ 통합한 차세대 보안관리 도구
엔터라시스 DSCC는 멀티벤더 환경에서 ESM과 TMS를 통합해 생성한 데이터를 이용해 획기적인 관리기능을 제공한다. EMS와 TMS 통합 기반으로 다양한 보고서 제공은 물론 RMS와 사용자 아이덴티티를 강화해 산속하게 네트워크 내의 위협을 모니터링하고 예보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위협 예보·공격자 신원정보 제공
특히 DSCC는 캠퍼스나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위협을 예보하고 공격자들의 자세한 신원정보를 제공한다. 기존의 ESM이 제공할 수 없는 정보를 연계할 수 있으며, 제공한 정보는 빠르게 조치에 연동할 수 있는 기능도 동시에 제공한다.



DSCC의 탁월한 기능은 미국의 NASA나 육군 등 네트워크 장애가 치명적인 다수의 공공/금융 인프라 환경에서 적용되고 있을 뿐 아니라 캠퍼스 환경에서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오픈 기반의 멀티벤더 연동 환경 지원은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도 쉽게 DSCC의 적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응용이 가능한 DSCC는 보안 장비뿐 아니라 NAC이나 취약성 분석도구를 관리할 수 있으며, 플로우 데이터를 생성하는 네트워크 장비를 동시에 관리해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이는 네트워크의 새로운 보안 추세를 유연하게 수용할 수 있는 기반이 돼 향후 기존의 투자를 보호할 수 있다. DSCC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멀티벤더 네트워크 환경에서 보안에 대한 가시성 및 제어 향상
- 제로데이 공격에 대한 가장 우수한 예보와 보호 기능
- 라이브 업데이트를 통한 광범위한 시그너쳐 및 이벤트 매핑
- 사용자 아이덴티티를 강화한 맞춤형 보고 기능
- 써드파티 제품과 개방적인 상호운용성

엔터라시스코리아는 DSCC의 국내 시장 확대를 위해 필요한 기능 추가와 별도의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실제 적용을 통한 데모시연으로 사용자에게 그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 문의 : 엔터라시스코리아
■ 전화 : 02-2644-4321
■ www.enterasys.com/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