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와이파이 라이프스타일 제시
상태바
새로운 와이파이 라이프스타일 제시
  • 데이터넷
  • 승인 2010.11.20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킨 유무선 공유기 제품군


일반인들에게 다소 어려운 개념이었던 유무선 공유기는 노트북은 물론 아이폰, 갤럭시S 등 다양한 스마트폰에서 와이파이 사용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벨킨은 기존 유무선 공유기를 뛰어넘은 신개념의 802.11n 유무선 공유기 제품군을 출시, 편리하면서도 재미있는 와이파이 세상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벨킨이 최근 선보인 유무선 공유기 제품군은 기능에 따라 구분된 베이직(Basic), 서프(Surf), 쉐어(Share), 플레이 맥스(Share)의 4종이다. 이번 신제품들은 쉬운 설치법과 자가 치유 기능으로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무선인터넷을 활용할 수 있게 할 뿐 아니라 무선 공유기의 보안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사진, 음악, 비디오 등과 같은 온라인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기는 사용자들을 위해 벨킨 공유기만이 제공하는 토렌트 지니, 뮤직 무버, 데일리 DJ 등의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새로 도입된 듀얼 밴드 기술을 통해 대용량 HD 영상 스트리밍에도 최고의 속도와 기능을 지원한다.
 
벨킨 베이직·서프 유무선 공유기
벨킨 베이직 유무선 공유기는 150Mbps의 속도를 지원하며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이다. 스마트폰 등으로 집에서 간단하고 재미있게 와이파이를 즐기기 좋은 제품으로, 최신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베이직 보다 상위 제품인 벨킨 서프 유무선 공유기는 300Mbps의 빠른 속도와 좀 더 넓은 사용 영역으로 인터넷 사용뿐 아니라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등의 인터넷 활용도가 높은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벨킨 쉐어 유무선 공유기
벨킨 쉐어 유무선 공유기는 탑재된 USB 포트로 USB 외장 하드 드라이브 또는 USB 프린터를 지원해 문서, 사진, 파일 공유에 최상의 속도와 사용 영역을 제공하며, 무선 프린팅이 가능해 가정에서는 물론 작은 사무실 내에서 활용도가 높다.
특히 ‘프린트 지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여러 대의 PC에서 무선으로 프린팅이 가능하다. 또한 메모리 세이프 애플리케이션은 공유기에 연결된 외장하드에 중요한 데이터를 자동으로 백업해준다.

벨킨 플레이 맥스 유무선 공유기
새롭게 출시된 공유기 중 속도 및 성능에서 최고의 사양을 자랑하는 벨킨 플레이 맥스 유무선 공유기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해 무선인터넷을 넘어선 최상의 HD 엔터테인먼트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첨단 듀얼 밴드 N 기술로 기존 무선 공유기, 블루투스 장치 등이 사용하는 2.4GHz 주파수 대역 외에 5GHz 주파수를 지원해 HD 비디오 스트리밍, 온라인 게임, 대용량 미디어 파일 다운로드 시 5GHz 주파수를 사용하면 속도 향상 등의 최적화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 맥스 애플리케이션 가운데 가장 돋보이는 토렌트 지니는 영화, 음악, 게임 등 미디어 파일 다운로드 시 컴퓨터 전원이 꺼진 후에도 외장하드에 저장이 진행되도록 한다. 또한 플레이 맥스의 앱은 음악을 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뮤직 무버는 엑스박스, PS3 등과 같은 멀티미디어 장치에서 음악을 재생시키고 데일리 DJ 애플리케이션은 그날의 날씨나 분위기, 취향에 맞는 음악을 재생해줘 재미를 더한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정보 제공
특히 한국벨킨은 유무선 공유기의 공식 웹사이트(www. stylishbelkin.co.kr)도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벨킨 유무선 공유기 공식 웹사이트는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 및 Q&A 게시판 등 소비자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보다 향상된 고객 지원을 제공한다.

김대원 한국벨킨 지사장은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인기로 유무선 공유기 또한 다시 주목받고 있다”며 “벨킨의 새로운 공유기 컨셉과 기능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과 강화된 고객지원을 통해 무선인터넷 활용을 넘어선 새로운 홈 와이파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