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비즈니스·개발 임원 영입
상태바
아크로니스, 비즈니스·개발 임원 영입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2.05.1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www.acronis.co.kr)는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부 부사장으로 HP 출신의 스티브 어드먼(Steve Erdman)과 기업 개발부 부사장으로 IBM·EMC 출신의 그렉 쇼어(Gregg Schor)를 영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티브 어드먼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부 부사장은 전체적인 비즈니스 개발과 전략 사업, 파트너십, 제휴 및 합작 투자를 통한 아크로니스의 매출 증대 및 기업 목표 달성을 담당하게 된다.

그는 엔터프라이즈 IT 영업,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에 대한 25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채널 파트너, 제휴 및 다이렉트 세일즈를 통해 괄목할 말한 성장을 주도해 왔다.

어드먼은 최근 HP 미국의 소프트웨어 비즈니스 사업부 부사장 및 채널 제휴 부서의 부사장으로 재직하다 아크로니스에 합류하게 됐으며, HP에서 제휴 및 파트너팀을 총괄 지휘하며 소프트웨어 파트너 전략을 발전시키는 역할을 담당해왔다. 

그렉 쇼어 기업 개발부 부사장은 20년 이상 개인 및 공공 기술 기업에서 근무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복합적이고 국제적인 인수합병 및 비즈니스 개발 전략 관리 부분에서 입증된 실력으로 아크로니스의 인수합병 업무 및 신규 시장 발굴을 위한 비즈니스 계획 수립 및 운영을 담당하게 된다.

그는 마이크로소프트, IBM, EMC등이 인수한 기업들을 위한 법률 자문 위원 및 운영을 지원하는 인수합병, 법률 및 기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설팅 회사인 제너럴 컨설 솔루션(General Counsel Solution)의 사장을 역임한 바 있다. 특히 기술 분야에서 높은 성장을 이끌어낸 바 있다.

알렉스 핀체브(Alex Pinchev) 아크로니스 사장은 "여러 기업에서 많은 경험을 쌓은 두 사람을 아크로니스의 임원으로 영입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에 영입한 두 임원들이 아크로니스의 전략 목표 강화 및 다음 단계의 성장을 이끌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아크로니스는 데이터 생산량 증대로 인한 가상 서버 도입과 공공 및 개인 클라우드로의 중요 데이터 이동 등의 기회를 잘 활용하여 백업 및 재해복구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