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기념축사] 오경수 롯데정보통신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기념축사] 오경수 롯데정보통신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12.09.1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롯데정보통신 대표이사 오경수입니다.

먼저 IT업계에 심층적이고 엄선된 뉴스로 정보화시대의 등대가 되어준 <월간 네트워크타임즈>의 창간 19주년과, 급변하는 IT환경속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로 망망대해 속 나침반 역할을 수행해 온 IT포털 <데이터넷>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근 몇 년간 IT트렌드는 급변해 왔습니다. 이 가운데 <월간 네트워크타임즈>는 보다 가치 있고 의미 있는 소식으로 변화를 미리 예측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해 주었습니다. 또한 IT포털 <데이터넷>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정보전달을 넘어 시장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전망을 제시했습니다. IT의 발전을 위해 빛과 소금의 역할을 수행해 온 두 매체 모두에게 깊은 찬사를 보냅니다.

IT라는 망망대해 항해에 꼭 필요한 등대와 나침반이 되어준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 창간이래로 늘 그래왔던 것처럼 건강한 비평과 따듯한 격려로 업계와 함께 성장하길 기대하겠습니다. 이 시대를 대표하는 건강한 매체로 고객에게 끊임없이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롯데정보통신도 <월간 네트워크타임즈> 와 <데이터넷>의 발전을 적극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월간 네트워크타임즈> 와 <데이터넷>의 창간을 축하 드리며 두 매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