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기념축사] 정민영 DDN코리아 대표
상태바
[창간기념축사] 정민영 DDN코리아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2.09.1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19주년, 데이터넷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역동적인 IT 업계에서 19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한결같이 같은 자리를 지켜온 네트워크타임즈의 저력에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핵심기술을 다각적으로 분석하고 전망하는 네트워크타임즈의 심층보도와, 업계 트렌드를 발빠르게 전달하는 데이터넷의 결합은 IT 관계자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주요 기술을 소개하는 단행본 발간, IT기업과 고객, 파트너를 유기적으로 연결해주는 세미나 등 화산네트워크의 다양한 사업은 IT 업계에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구축해주고 있습니다.

지난 19년간 많은 기술과 제품이 등장하고, 또 많은 기술과 제품이 역사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IT 분야에서는 현재 진행중인 현상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미래에 대한 전망이 더욱 중요합니다. 새롭게 등장하는 기술 중 대세로 자리잡을 기술과 잠시 대안으로 떠오르는 기술이 무엇인지 판단할 수 있도록 아젠다를 이끌어 주시기 바랍니다.

미래형 기술과 제품을 판단하고 부각시킬 수 있다면 고객은 불필요한 투자, 중복투자를 줄이고 ROI를 높일 수 있고, IT 기업도 더 좋은 기술, 미래형 제품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좋은 기술, 좋은 제품이 항상 승승장구하는 건전한 IT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기여해 주십시오. 끊임없이 진화하는 IT 미디어의 대명사로 계속 성장해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