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노블, 영국 정보보호관리체계 솔루션 국내공급
상태바
위노블, 영국 정보보호관리체계 솔루션 국내공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2.10.1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티커스 ‘시티커스 원’, 국내총판 계약 체결

위노블(대표 이태종 www.winoble.com)은 영국의 ISO27001 솔루션 및 컨설팅 전문업체인 씨티커스(www.citicus.com)과 정보보호 관리체계 소프트웨어 ‘시티커스원(Citicus ONE)’의 국내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시티커스원은 기업에서 위험 요소 및 주요 정보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위험관리 절차와 과정을 체계적으로 수립해 지속적으로 관리 운영하기 위한 검증된 정보보호 관리체계 소프트웨어이며, 국내 공공기관, 금융권, 기업권에서 근간 수요가 많은 정보보호관리체계인 ISMS(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의 인증, 유지, 갱신에 적극 활용될 전망이다.

이 제품은 관련 표준 법규 및 규제 요구사항 등을 적용해 ISO27001/17799, PCI-DSS 등 모든 분야에서의 컴플라이언스를 관리하해기업이 요구하는 최고 수준에 이르기까지 기업이 의존하는 자산과 엔터티 등의 업무 활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위험 수준을 측정, 지속적으로 관리한다.

ISO27001부분에서 효율적인 정보보호 관리체계를 구축하여 위험 및 컴플라이언스를 안정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분야의 기업 및 공공기관에 쉽게 적용하고 배포가 가능하여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를 수행하는 여러 분야의 조직에서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위노블은 이스라엘 옵저브IT(ObserveIT) 한국독점총판이며, 윈도우/유닉스 세션에 대해 실시간 위험요소 감시 및 책임분석을 제공하는 사용자 세션감사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체크포인트의 풀디스크 암호화 솔루션 ‘포인트섹’, 정보보호 위험관리 솔루션 ‘스카이박스’ 등을 국내 대기업과 공공기관에 서비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