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됴, 신임 CEO로 에런 웨스트먼 최고수익책임자 선임
상태바
비됴, 신임 CEO로 에런 웨스트먼 최고수익책임자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2.0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됴(Vidyo)는 신임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로 에런 웨스트먼(Eran Westman) 최고수익책임자(CRO)를 선임했다. 오퍼 샤피로(Ofer Shapiro) 사장 겸 CEO는 부회장으로 승진, 지난 2005년 회사를 설립한 이래 이끌어 온 경영에 계속 참여할 예정이다.

에런 웨스트먼 비됴 신임 사장 겸 CEO는 “‘비됴웍스 플랫폼과 API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면서 판도를 바꾸는 기술과 경제성이 높은 혁신을 촉진할 것”이라며 “비됴는 비디오 기능이 있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고객 참여도, 작업 흐름 및 업무 프로세스 등을 변화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런 웨스트먼은 2014년 2월 비됴에 합류해 전세계 영업 및 지원업무 책임을 맡아왔다. 그는 20여 년간의 기업 경영 경험을 통해 기업 조직을 한 단계 높은 차원으로 성장시킨 경력을 입증했다.

그는 최대 무선 백홀 시스템 공급업체인 세라곤네트웍스(Ceragon Networks)의 글로벌 사업 담당 부사장, 아태지역 담당 사장 및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지역 담당 부사장을 역임했다.

한편 무선 칩 업체인 프로비전트(Provigent)의 공동 설립자로 사장 겸 CTO를 역임한 가이 리셰프(Guy Resheff)를 기술 및 제품 팀을 담당하는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영입했다.

가이 리셰프 CTO는 최근까지 톨우드벤처캐피털(Tallwood Venture Capital)에서 계약 임원(Executive in Residence)으로 근무하면서 와이기그(Wigig) 분야 선도기업인 윌로시티(Wilocity)에 대한 자금 조달과 투자 업무를 주도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