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수 단국대 교수, 제 20대 한국광고학회 회장 선임
상태바
박현수 단국대 교수, 제 20대 한국광고학회 회장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3.27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현수 교수(단국대 커뮤니케이션학부)가 한국광고학회 제 20대 회장으로 임명된다. 박현수 교수는 2016년 4월까지 1년간 한국광고학회 회장직을 맡는다. 

1989년 창립한 한국광고학회는 광고학자와 광고 실무 전문가들의 유대와 공동연구를 위한 학회로, 1998년에 사단법인으로 등록됐다.

한국광고학회는 광고 및 관련 이론과 실제의 연구발표를 통해 우리나라 광고발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있다. 또 KCI 등재지인 광고학연구 저널과 영문저널(The Journal of Advertising and Promotion Research)을 발간하고 있다. 

박현수 교수는 미국 플로리다 대학교에서 매스커뮤니케이션 석사 및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 방송통신위원회 방송광고균형발전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청와대 방송통신정책자문위원, 한국광고학회 사무총장 및 편집장, 단국대 커뮤니케이션학부장 등을 역임했다.

취임식은 4월 3일 단국대학교 국제관에서 개최되는 한국광고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