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아시아태평양 총괄 에릭 호 사장 임명
상태바
파이어아이, 아시아태평양 총괄 에릭 호 사장 임명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03.3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 아시아·한국총괄 역임…아태지역 비즈니스 강화

 파이어아이(www.fireeye.kr)는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총괄 사장으로 에릭 호(Eric Hoh)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에릭 호 사장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걸쳐 파이어아이의 비즈니스 운영 및 세일즈를 총괄하게 되며, 싱가포르에 위치한 APAC 본사에서 근무한다.

에릭 호 시장은 파이어아이를 비롯해 20년 이상의 기술 업계에서 경력을 갖고 있다. 또한 파이어아이 합류 이전, 시만텍 아시아 및 한국에서 세일즈를 총괄했으며, 시만텍 이전에는 베리타스 소프트웨어와 시게이트 소프트웨어에서 각각 세일즈를 담당한 바 있다.

파이어아이 데이비드 드왈트(Dave DeWalt) CEO는 “아시아태평양에 위치한 기업들은 지역적 정치 성향, 경제 성장, 진화된 위협 그룹이 가장 매력적으로 꼽는 제조 및 하이테크와 같은 기업들이 많아, 전 세계에 걸쳐 그들의 카운터파트보다 더 많은 위협을 받는 경향이 있다”며 “에릭 호 사장의 보안에서의 경험과 열정은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의 파이어아이의 성장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 믿으며, 그는 아시아태평양 팀 성장에 있어서도 가장 이상적인 리더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에릭 호 신임 사장은 “시드니, 방콕, 도쿄, 서울에 위치한 기업들은 전통적인 보안 솔루션을 쉽게 우회할 수 있는 더욱 고도화된 보안 위협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는 그들의 가치 있는 지적재산에 큰 피해를 야기할 수 있다”며 “파이어아이는 기술, 인텔리전스, 경험이 융합된 완벽한 보안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들에게 최신의 진화된 보안 위협에 대비해 완벽한 보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사이버 방어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