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신작 모바일 RPG ‘시간탐험대’ CBT 실시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신작 모바일 RPG ‘시간탐험대’ CBT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0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가 신작 모바일 게임 타임슬립 RPG ‘시간탐험대’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오는 13일 오전 11시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CBT 참가 신청자들의 경우 문자 메시지를 통해 수신된 게임 다운로드 URL로 접속하면 되며, 일반 참여자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시간탐험대 CBT’ 검색 후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참여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CBT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CBT 신청자 전원에게 크리스탈 100개를 지급한다.

CBT 기간 중 라그나로크, 삼국지, 언더월드, 그리스로마 등 각 시대 별 영웅을 최소 1종씩 모아 파티를 구성한 스크린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등록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크리스탈 200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마스터 레벨 10 및 그리스로마 4-20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크리스탈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과 게임 아이템 등 상품을 증정한다.

‘시간탐험대’는 동화와 실제 역사를 넘나드는 스토리가 특징인 영웅 수집형 RPG로, 시공간을 초월하는 독특한 세계관이 강점이다.

특히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영웅들을 다양한 콘셉트로 만나볼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최대 6명으로 구성되는 다양한 파티 조합을 통해 심도 있는 전략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상반기 중 국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