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기대작 디펜스 RPG ‘이터널 클래시’, CBT 참가자 모집
상태바
4:33 기대작 디펜스 RPG ‘이터널 클래시’, CBT 참가자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0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소태환, 이하 4:33)은 벌키트리(대표 김세권)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디펜스 RPG(역할수행게임) ‘이터널 클래시’의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이터널 클래시는 디펜스 전투 방식을 채택한 모바일 게임으로 장비, 강화, 각성 등 RPG 요소와 친근하고 개성있는 그래픽, 다양한 클래스와 종족별로 나뉘는 영웅 캐릭터 등 기존 디펜스 게임의 재미 요소뿐 아니라 수 종의 전차와 수호신 등 이터널 클래시만의 차별화된 요소가 더해진 4:33의 기대작이다.

이터널 클래시에는 워리어, 아처, 위자드, 워로드, 골렘, 디펜더, 로그와 같이 7개 클래스로 나눠진 200여개의 영웅들이 각기 다른 능력과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상황에 따라 영웅을 전략적으로 사용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강화, 승급,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수 백 종의 장비 시스템, 화면을 압도하는 월드보스전, 자원 약탈과 방어의 개념이 결합된 공성전 등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가 준비돼 있어 유저에게 항상 새로운 즐거움을 준다.

아울러 불리한 전황이라도 다양한 고유 스킬을 가진 전차와 북유럽신화를 기반으로 한 수호신을 이용해 전세를 한 번에 뒤집는 역전의 쾌감도 느낄 수 있다.

이번 이터널 클래시 CBT 참가자 모집은 공식 모집 사이트(me2.do/5OCBnbBR)를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