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오피스텔·아파트·타운하우스 분양 부동산 투자 앱 ‘투자의 신’
상태바
상가·오피스텔·아파트·타운하우스 분양 부동산 투자 앱 ‘투자의 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1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투자, 오피스텔 투자, 근린 상가 투자, 타운하우스 빌라 투자, 수익성 부동산 투자 등등 부동산 투자의 교과서인 ‘투자의 신’에 대한 설명이다.

학생이 공부를 잘하고 싶은 욕구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것처럼, 부동산 투자에도 누구나 잘하고 싶은 욕구 역시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정보가 없었다. 지금까지의 정보는 주위사람에게 듣는 분양 소식, 분양 직원에게 듣는 한정된 분양 현장을 직원에게 듣는 얘기들이 전부였을 것이다. 

내게 맞는 옷이 있는 것처럼 부동산에도 내게 맞는 분양 현장의 투자처가 있다. 이제는 국내에서 분양하고 있는 분양 현장을 힘들게 고생하지 않고 시간 낭비하며 정보를 구하지 않아도 된다.

‘투자의 신’은 모바일이나 PC로 현재 분양 중인 수백군데 분양 현장을 한 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는 필수 앱이다. ‘투자의 신’ 앱에는 투자자들이 보다 보기 쉽게 아파트, 오피스텔, 상가, 타운하우스 빌라, 수익성 호텔, 전원주택, 토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분양가, 위치, 수익률, 대출 금액 등으로 상세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

‘투자의 신’은 10년 이상의 경험으로 구성된 부동산 투자 분석가로 이뤄져 있으며 앱 프로그램 개발자들과 공동 개발됐다. 또한 ‘투자의 신’은 현재 특허청에 특허신청과 상표등록을 신청한 상태다.

‘투자의 신’은 이제는 투자자들만이 보는 교과서가 아닌 부동산 업계에 있는 전문가들에게도 큰 환영을 받고 있으며, 그들에게도 중요한 교과서가 될 것임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

‘투자의 신’ 앱은 홈페이지(투자의신.com)에서 다운 받을수 있으며 구글스토어 혹은 애플앱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부동산 분양 및 투자 상담의뢰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